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성공적인 개인 개발은 귀사에서 직접 확인하십시오.

카테고리 없음

by 바람의점심브라우니 2020. 6. 15. 07:27

본문


성공적인 개인 개발은 귀사에서 직접 확인하십시오.




모든 개인 개발 전략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.


이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습득하여 개인의 발전을 위한 목표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.


이 기사의 흥미진진한 조언은 여러분이 성장하고 여러분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사람이 되도록 도울 것이다.




당신의 관점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라.


당신이 당신처럼 생각하고 느끼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 주위에 있을 때,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지지하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나타날 수 있는 부정성을 피할 수 있다.




어떤 장애물이 당신을 당신의 목표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있는지 인식하는 것을 배워라.


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하기 어렵다.


자신의 약점을 볼 수 있는 능력은 올바른 방향으로 첫발을 내딛는 데 필수적이다.


방해가 되는 몇 가지 장애물을 제거함으로써, 당신은 당신의 미래가 훨씬 더 분명하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.




리더십은 당신의 개인적 발전에 필수적이다.


리더십의 여러 면들이 있지만,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은 친구를 얻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이다.


리더십을 향한 여정을 잘 살펴라.


당신의 삶에서 오늘날 당신이 누구인지 형성한 중요한 사건들은 무엇인가? 그런 사건들 때문에 어떻게 변하셨나요? 어떤 자질이 당신을 팀의 유능한 구성원으로 만드는가? 여러분이 팀의 일원으로서 어떻게 될 것인지 보기 위해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지십시오.




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 발달로 더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, 당신의 육체적 자아를 돌보라.


충분한 수면과 운동, 그리고 건강한 식단을 취함으로써 뇌를 날카롭고 활기차게 유지하라.


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 개발 목표를 더욱 성실하게 추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.


간단해 보일 수도 있지만, 때로는 인생에서 가장 단순한 것이 사실 가장 어려운 것이다.




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힘을 명심하라.


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해지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에게 더 친절해지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.




펜과 종이를 들고, 자신에게 긍정적인 편지를 써라.


자체 전력 공급 포스트잇이나 노트 카드를 만드세요.


그것을 잘 보관하고, 약간의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, 그것을 읽으세요.


여러분은 심지어 그것을 읽는 자신을 녹화하거나 비디오를 만들 수도 있다.


왜 이러는 거야?



매일 성장하는 데 도전하십시오.


빈번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목표로 한다.


어제의 당신보다 더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라.




상담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, 혹은 파스터가 당신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자료가 될 수 있다.


그들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들을 다루도록 훈련 받고, 또한 그렇게 하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.


그들은 여러분을 깨달음의 길로 이끌 어떤 것들을 듣고 분석할 준비가 되어 있다.


이러한 문제들을 전문가인 누군가와 함께 이야기하면 장기적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방금 읽은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실제로 제시된 정보를 적용해 볼 필요가 있다.


노력은 성공의 첫걸음이다.


당신은 이러한 팁을 당신의 삶에 적용함으로써 당신의 웰빙과 개인발달에 큰 향상을 발견할 것이다.